Jewelry

버메일이란 무엇일까? Vermeil Jewelry

은꼼 2023. 10. 11. 11:35
반응형

@Pinterest

버메일 / Vermeil

버메일이란 일반 도금과는 다르게 100밀스의 두꺼운 골드 레이어로 막마하는 새로운 기법입니다.

버메일 소재는 변색에 강하고 광택이 돋보이며, 섬세한 세공이 가능해서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마감의 주얼리로 사용할 수 있어요.

 

또한 버메일은 금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꽤 가격이 있는 편이고 내구성이 좋습니다.

 

버메일도 결국은 도금을 한 것이기때문에 관리를 잘못하거나 시간이 지난다면 변색될 수 있습니다.

버메일을 적절히 관리해서 유지한다면 최대 20년까지도 지속될 수 있다고합니다.

 

 

골드 도금 < 버메일 <  순금 

 

버메일 쥬얼리를 착용하고 샤워해도 괜찮을까?

산소와 버메일은 금속 염기(은) 사이에 반응이 있어서 변색이 이뤄집니다.

또한 습도, 땀, 향수와 같은 요소들이 접촉된다면 빠른 변색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.

 

밀스와 같이 금층이 얼마나 두꺼운지에 따라서 얼마나 빨리 퇴색되는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.

우리가 알고있는 골드 도금은 보통 3-5밀스로 도금되고있으며 버메일은 100밀스이기때문에 골드 도금보다는 변색이 더 느린편입니다.

 

물에 화확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한 물이라면 괜찮겠지만 많은 화확물질에 노출되면 변색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가능하다면 순금이 아닌 이상은 쥬얼리를 빼고 샤워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.

@Pinterest

 

버메일 관리방법

1. 마른천과 폴리백을 통해 관리해줍니다.

광택을 유지하기 위해 관리가 필요하며, 매 착용후에는 항상 마른천으로 닦아준후에 공기가 통하지 않는 폴리백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2. 건조는 필수

향수, 로션, 손씻기, 땀과 같은 물과 액체는 버밀제품을 빠르게 퇴색시킬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.

가능하다면 피부에 향수, 로션과 같은 화확물질을 바르기전에 쥬얼리를 제거하고 바른후 건조후에 착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